이인선 대구 수성 을 예비후보, ‘정치 참…’ 출판기념회 성황
김덕엽 기자 | 기사작성 : 2020-01-14 10:42   (기사수정: 2020-01-14 10:42)
672 views
202001141042N
▲ 지난 13일 이인선 대구 수성 을 예비후보가 ‘정치 참…’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이인선 대구 수성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 등 2000명 참석…‘수성구 격차 해소와 모든 역량 수성 을 발전 쏟아’

[뉴스투데이/대구=김덕엽 기자] 자유한국당 이인선(60) 대구 수성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13일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호텔라온제나 대연회장에서 ‘정치 참…’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 문희갑 전 대구시장, 전원책 변호사, 김진홍 목사, 혜민스님을 비롯해 당원과 지지자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예비후보는 저서를 통해 “지난 총선에서 낙선했지만 공천에 불복해 탈당한 그분에 맞서 2주간의 짧은 선거운동 기간과 공천 파동 속에서도 35.46%의 지지를 얻었다”며 “총선이 끝나자 당을 나가 무소속으로 당선된 분은 다시 복당하고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정국 속에서 또 탈당했다”고 말했다.

또 “지금 수성구는 지역 간 격차가 갈수록 커져 수성구에 강남과 강북이 생겼다는 자조 섞인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면서 “수성구의 격차를 해소하고 개인을 위한 정치가 아니라 지역을 위한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현재 한국당과 수 성을에는 의리와 헌신, 쇄신의 아이콘이 필요하다”며 “일벌레, 이(李)예산, 경제통 등이라는 주변 평가에 걸맞게 모든 역량을 수성 을 발전에 쏟아붓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인선 예비후보는 경북여고와 영남대 식품영양학과를 졸업하고, 계명대 대외협력부총장, 경북도 경제부지사,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한국당 수성 을 당협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