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더페이스샵,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5 11:36   (기사수정: 2019-12-05 11:36)
71 views
201912051136N
▲ [사진제공=더페이스샵]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더페이스샵이 춥고 건조한 겨울철 날씨에 바르기 좋은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은 더페이스샵의 대표 선케어 제품인 ‘파워 롱래스팅 선’의 모이스처 버전으로, 보습막과 자외선차단막의 2중 레이어링으로 건조하고 약해진 겨울철 피부를 지켜주는 선크림이다.

메마른 피부를 당김 없이 가꿔주는 보습 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 노출되는 자외선까지 방어해준다.

또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보습 크림 같은 제형으로 백탁 현상이나 겉도는 느낌 없다는 특징도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과거에는 여름에만 중요성이 대두되던 선 제품이 자외선 차단제의중요성이 알려지며 계절 구분 없이 사계절 대표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선케어 기능에 보습 성분을 더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선크림”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을 포함한 파워 롱래스팅 선 라인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