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옥션, 넥슨·백종원과 함께 100원 기부딜 프로모션 '기부 앤 테이크' 단독 진행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5 10:21
87 views
N
▲ 옥션이 넥슨, 백종원과 함께 모바일 게임 신작 V4(브이포) 100원 기부딜 프로모션 ‘기부 앤 테이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사진제공=옥션]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넥슨, 백종원과 함께 모바일 게임 신작 V4(브이포) 100원 기부딜 프로모션 ‘기부 앤 테이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기부 앤 테이크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마니아 백종원 대표의 애장품 응모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옥션 신규가입 고객 대상 웰컴딜도 열린다. 백종원 대표가 모델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100원 기부딜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백종원 대표가 직접 사용하던 게이밍 마우스를, 1명에게는 넥슨 이정헌 대표의 업무용 키보드를 증정한다. 100원 기부딜에 참여만 해도 모든 응모자에게 V4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넥슨 캐시 1000원을 증정한다. 옥션은 100원 기부딜 응모로 모인 금액 전액을 독도 소방헬기 추락 희생 소방관 가족 위로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옥션에 오랜만에 방문했거나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 웰컴딜로 5000원 상당 ‘구글 기프트 코드’를 100원에 판매한다. 구글 기프트 코드는 구글플레이 내 다양한 앱, 게임, 영화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김자경 옥션 마케팅실 팀장은 “연말을 맞아 넥슨과 함께 V4 게임 모델 백종원 대표의 애장품을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선보였다”며 “백종원 대표의 친필 서명이 담긴 애장품도 얻고, 소방공무원 유가족을 함께 위로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게임 매니아를 포함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