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카드, ‘인터파크 롯데카드’ 출시..최대 5% 할인
김성권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5 09:38
77 views
N
▲ 인터파크 롯데카드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자료제공=롯데카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성권 기자] 롯데카드는 5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인터파크와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인터파크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인터파크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롯데카드는 특별할인과 기본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본할인 혜택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지난달 실적조건과 한도제한 없이 0.5%를 결제일에 할인해준다. 인터파크 쇼핑·투어·도서·티켓 결제 시에는 특별할인 혜택이 적용돼 기본할인의 10배인 5%를 결제일에 할인한다. 특별할인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일 때 월 최대 10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 시에는 기본 할인이 적용된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인터파크에서 인터파크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에서 쇼핑, 국내숙박, 해외호텔, 해외여행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양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