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가 찾아온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크릿 산타 이벤트' 개최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4 11:34
63 views
N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해줄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12월 24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반얀트리 서울]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해줄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12월 24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지는 시크릿 산타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호텔을 찾은 어린이 고객을 위하여 마련된 이벤트다. 형형색색의 꼬마전구와 장난감 기차 등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호텔에서 동심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투숙객과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하는 고객이 체크인 시 아이에게 전달할 선물을 맡기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해준다.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한다면 산타클로스와 함께 기념 촬영도 가능하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연말에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에게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19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이 영유아를 동반할 경우 선착순 60객실에 한하여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 2종과 거버 에코백을 제공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