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동인비, 한복디자이너 ‘차이킴 헤이티지 에디션’ 한정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4 10:47
72 views
N
▲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와 한복디자이너 차이킴의 디자인이 만난 ‘동인비 X 차이킴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동인비 X 차이킴 헤리티지 에디션’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센스 ‘동인비 진에센스’와 동인비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디자인한 ‘차이킴’의 실크 100% 스카프로 구성되어 있다.

‘동인비 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의 집중 탄력 케어로 느슨해진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려 어떤 각도에서도 탄탄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차이킴’은 자유롭고 노마드한 감성을 기존 컨셉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로 동인비의 순수한 에너지와 생기 열정을 차이킴 만의 선과 면, 컬러를 겹겹이 사용해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켰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동인비 X 차이킴 헤리티지 에디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동인비 X 차이킴 헤리티지 에디션’은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제품 패키지와 스카프에 적용하여 고급스럽게 연출하였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하는 귀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