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 이경제술타민, 12월 CU·GS25·세븐일레븐서 1+1 이벤트 진행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4 10:35
164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내 몸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 숙취해소환 이경제술타민이 편의점의 대표 브랜드인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1+1 행사를 진행한다.

‘쾌락만 있고 숙취는 없다’의 슬로건을 내세운 이경제술타민의 이번 행사는 12월동안 진행되며 연말연시 회식, 송년회, 각종 모임 등의 자리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주식회사 바이래오는 이경제술타민을 출시함과 동시에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오픈했다. 술타민의 관련된 새로운 소식과 숙취해소에 유익한 정보들을 계속 공유해 나갈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출시 이후 공개된 유튜브 광고에서는 배우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를 패러디 하여, 과음 후 잊혀진 기억 속에서 벌어진 황당한 일들을 ‘대환장파티’라는 카피를 통해 연출했다. 이에 건강한 음주 생활을 위해 국산전통원료로 빚은 ‘이경제술타민’을 추천했으며 태사자 멤버 박준석이 우정출연하기도 하였다.

한편 이경제술타민은 이경제 원장이 개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환으로 한방에서 간 건강과 숙취해소에 좋다고 알려진 칡뿌리를 비롯 헛개 열매, 울금 등 전통원료와 밀크씨슬, 비타민을 합쳐 꿀로 빚은 숙취해소환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