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상암사옥서 'KBS교향악단 초청 사랑 나눔 음악회' 개최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3 16:50   (기사수정: 2019-12-03 16:50)
78 views
N
▲ 한샘은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 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KBS 교향악단 초청 사랑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한샘]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한샘은 오는 4일 오후 6시부터 상암사옥 2층 대강당에서 'KBS 교향악단 초청 사랑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지역민들과 함께 뜻 깊은 연말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마포지역 주민들과 한샘 임직원 등 총 400여명을 초청했고 참석자에게는 한샘 생활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KBS교향악단은 출범 64주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향악단이다. 교향곡에서 실내악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흥미로운 레퍼토리로 많은 청중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 KBS교향악단은 바흐의 오보에와 바이올린을 위한 콘체르토, 넬라판타지아, 하차투리안의 칼의 춤, 만화영화 알라딘 OST 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식 한샘 부회장은 “긴 시간 동안 한샘이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문화 교류의 장을 열었으니 참석하셔서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샘은 지역사회 문화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