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G마켓·옥션, “’스마일카드’로 연말 공연 예매하면 3만원 할인”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3 14:42
84 views
N
▲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스마일카드’로 공연 예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G마켓, 옥션에서 1인당 1회(G마켓, 옥션 통합) 이베이코리아 전용 신용카드인 ‘스마일카드’로 티켓 상품 구매 시 50%(최대 3만원)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G마켓과 옥션 뮤지컬/콘서트/연극 주요 라인업이 화려하다. G마켓은 대표 라인업으로 ‘아이다’, ‘레베카’, ‘스위니토드’ 등 뮤지컬 대작과 김윤아, 휘성, 이승환,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진들의 콘서트 티켓을 준비했다. 옥션은 ‘몬스터 M 페스티벌’, ‘거미 연말 콘서트’를 비롯해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최현우의 빌리브’, ‘이은결-더 일루션’과 클래식 공연 ‘데케이드 인 콘서트’, 연극 ‘뮤하트’, ‘옥탑방고양이’ 티켓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2018년 6월 현대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는 혁신적인 발급 프로세스와 직관적인 적립 혜택을 제공해 쇼핑에 최적화된 신용카드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1년 3개월만에 가입자수 55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의 공연티켓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정현우 티켓레저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풍성한 인기 공연들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