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농심켈로그, ‘알알이 구운 통곡물'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3 12:24   (기사수정: 2019-12-03 12:24)
92 views
201912031224N
▲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농심켈로그가 5가지 곡물을 자연 원물 그대로 구워낸 ‘알알이 구운 통곡물'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푸레이크나 그래놀라를 첨가하지 않은 구운 통곡물만 오롯이 담아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글로벌 켈로그 역사상 한국이 처음이다.

농심켈로그의 ‘알알이 구운 통곡물’은 현미, 보리, 흑미, 수수, 렌틸콩 등 5가지 곡물을 자연 그대로 담았다. 껍질을 벗겨내는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가마솥 밥을 짓듯 8시간 이상 불리고 찌고, 굽는 섬세한 과정을 거쳐 속겨에 들어 있는 영양과 바삭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렸다. 또한 올리고당을 사용해 은은한 단맛을 살리고 곡물의 구수함은 한층 더했다.

농심켈로그 측은 ‘알알이 구운 통곡물’은 옥수수차, 둥굴레차 등 따뜻한 곡물차에 동동 띄어 먹으면 씹을수록 더욱 구수하고 입안 가득 퍼지는 통곡물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건강한 맛을 살리고 속이 편안해 중장년층 아침식사로도 적합하다고 추천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성이 과장은 “알알이 구운 통곡물은 자연에 가까울수록 맛도 영양도 더 좋아진다는 믿음을 가졌던 켈로그의 창업자 정신에 기초하여 만든 신제품”이라고 전하며 “특히 통곡물을 그대로 구워내 건강한 맛을 살리고 속도 편안하게 해줘 중장년층에게 더욱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켈로그 곡물이야기 신제품 ‘알알이 구운 통곡물’은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7980원(350g)에 구매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