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혜리, ‘스프라이트’ 모델로 선정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2 16:39
75 views
N
▲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로 선정된 혜리가 '스프라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Sprite & Meal’ 캠페인 모델로 혜리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Sprite & Meal’ 캠페인 메인 컨셉은 ‘맛있게 먹고 쿨하게 풀자!’로,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 받는 하루를 마치고 직장 동료,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는 스프라이트로 스트레스를 쿨하게 풀자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Sprite & Meal’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혜리는 먹는 모습도 러블리한 원조 먹방 여신으로, 다양한 음식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스프라이트를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이미지 때문에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

혜리는 스프라이트 모델로 활약하면서 한식부터 웨스턴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과 완벽 케미를 자랑하는 스프라이트를 즐기며 지친 하루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쿨하게 날려 버리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혜리와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TV 광고는 1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을 더욱 맛있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먹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혜리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혜리와 함께하는 ‘Sprite & Meal’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지친 하루의 스트레스를 쿨하게 풀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탄산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 코카-콜라사는 올해 4월 스프라이트의 기존 초록색 페트병을 재활용에 용이한 무색 페트병으로 전면 교체하며 글로벌 종합 음료 기업으로서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