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CJmall 쇼크라이브 개국 2주년 기념 ‘숔탄절’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2 11:57
83 views
N

▲ CJmall 쇼크라이브는 개국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숔탄절' 이벤트 주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CJ ENM 오쇼핑부문]
.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개국 2주년을 맞아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숔단절'이벤트 주간을 진행한다.

앞서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 2017년 12월 업계 최초로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쇼크라이브'를 개국해 현재까지 누적 방송 시간 1400시간을 돌파했다. 유통가의 모바일 쇼핑 강화 트렌드 속에서 올해는 방송 편성 시간을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확대하고, 모바일 특화 상품을 선보이며 누적 주문 실적은 약 400억원을 기록했다.

CJmall 쇼크라이브는 개국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숔탄절' 이벤트 주간을 진행한다. <겟꿀쇼>, <뻔펀>, <픽미업>, <인싸쇼핑> 4개 생방송 프로그램에선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이나 홈파티 등에 어울릴 상품을 편성하고, 각 상품마다 1명씩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mall 쇼크라이브 '숔탄절'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별 편성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순금 바, 풀빌라 2박 숙박권, 명품 가방, 홍천 1등급 한우 등이 준비돼 있으며, 고객 한 명 당 매일 4회 참여할 수 있다.

CJmall 쇼크라이브 담당자는 “2년 동안 쇼크라이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전한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숔탄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쇼크라이브만의 신선한 쇼핑 콘텐츠로 소개하여 모바일 생방송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