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2 11:51
92 views
N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연말을 맞아 ‘로맨틱 홀리데이(Romantic Holiday) 패키지’를 12월 2일부터 선보인다. [사진제공=반얀트리 서울]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사랑하는 사람과 연말을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Romantic Holiday) 패키지’를 12월 2일부터 선보인다.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저녁 만찬부터 조식까지 호텔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객실에서 남산의 설경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내려다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호텔에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의 반얀 룸 또는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남산 풀 룸에서의 1박, 호텔 내 위치한 레스토랑에서의 연말 저녁 만찬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그중 연말 저녁 만찬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문 바’, 모던하고 정갈한 한식을 선보이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중 한곳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12월 2일부터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12월 24일은 투숙 불가하다. 가격은 57만원 6천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