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흥국생명 다(多)사랑 통합보험 출시
이호철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2 11:25
106 views
N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2일, 단 하나의 보험으로 진단, 입원, 수술, 치매, 장해, 생활비까지 보장이 가능한 통합보험 (무)흥국생명 다(多)사랑통합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흥국생명]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진단, 입원, 수술, 생활비까지 한번에 보장이 가능한 통합보험  

담보 세분화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 넓혀..

[뉴스투데이 = 이호철 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2일, 단 하나의 보험으로 진단, 입원, 수술, 치매, 장해, 생활비까지 보장이 가능한 통합보험 (무)흥국생명 다(多)사랑통합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고객이 필요한 보장만 쏙쏙 골라서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약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암진단부터 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 당뇨, 각종 수술 및 입원, 그리고 생활비까지 담보를 세분화하여 폭 넓게 보장하도록 하였다.

이 중 눈여겨봐야 할 특약은 주요 4대(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치매)질환을 생활비로 보장하는 (무)암진단생활비특약, (무)2대질환생활비특약, (무)중증치매간병생활자금특약II이다.

해당 특약에 가입하면 보험금 지급사유 진단 시 매월 생활비 100만원을 보장(최대 5년, 중증치매간병자금은 종신)한다. 최초 36개월 즉 3,600만원은 보증 지급한다.

또한 여성을 위한 보장도 추가했다. (무)여성암보장특약으로 여성생식기암인 자궁암과 난소암을 최대 3천만원 보장하고, (무)여성특정부인과질환수술/입원특약으로 회당 10만원/1만원을 지급한다.

타 통합보험과 비교할 때 여성들을 위한 보장을 강화한 셈이다. 이 밖에도 질병입원·수술특약과 재해입원·수술특약을 분리하여 보장을 세분화하였다. 그만큼 고객이 필요한 보장만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게 했다.

한편 흥국생명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이제는 보험도 고객이 직접 필요한 보장만 선택하여 가입하는 DIY보험의 시대가 도래됐다”며, “이번 신상품은 다양한 특약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고객이 필요한 보장으로만 상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무)흥국생명 다(多)사랑통합보험은 갱신형, 비갱신형으로 만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표준형과 무해지환급형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