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디센터넷, BW거래소 상장 일주일만에 4.5배 올라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12-02 11:19
76 views
N
▲ 디센터넷이 BW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사진은 SPYCE코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디센터넷]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오시리스 브라우저와 댑스토어를 운영 중인 디센터넷이 BW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디센터넷은 지난달 22일 상장가 0.2달러로 시작하여, 현재 0.9달러에서 1달러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디센터넷의 오시리스 브라우저는 플랫폼이 없어 기존 사이트 보다 구동속도가 3~8배 정도 빠르고 보기 싫은 광고도 선택적으로 차단 할 수 있어 인터넷 환경이 상대적으로 늦은 해외권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운영 중인 댑스토어는 단순히 댑을 소개하는 플랫폼이 아니라 유저가 디앱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어 원클릭 사용이 가능하다. 댑기술로 구현된 게임을 즐기고 싶은 유저가 결제나 사용자끼리 아이템 교환을 하기 위해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하는 것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센터넷 션킴 대표와 댑스토어 루이 황대표는 “실생활에서 일반인이 바로 사용하는 기술구현이 시작이자 목표”라며, 앞으로 좋은 게임과 기술을 한 곳에 모으는 곳아 일반인 유저들에게 공급하는 것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W거래소는 ZB 재단에서 검증한 암호화폐만 상장시키는 거래소이며, 암호화폐 거래량 5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