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주류, 소주잔까지 작아진 ‘처음처럼 미니미니’ 기획팩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1-29 09:50
297 views
N
▲ 롯데주류가 '처음처럼'과 소주잔의 용량 및 크기를 줄여 출시한 '처음처럼 미니미니'(오른쪽). 기존 처음처럼과 소주잔(왼쪽)에 비해 약 3배 작아진 크기다. [사진제공=롯데주류]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주류(대표 김태환)가 ‘처음처럼’과 소주잔의 용량 및 크기를 줄인 ‘처음처럼 미니미니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소주 보관용 컨테이터에 담겨 시즌 라벨로 큰 인기를 끌었던 ‘처음처럼’ 미니어처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처음처럼’과 소주잔의 용량을 약 3배 축소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패키지는 120ml 용량의 ‘처음처럼’ 미니어처 3병과 20ml ‘처음처럼’ 미니잔 1개로 구성돼 있다.

‘처음처럼 미니미니 기획팩’은 전국 편의점, 기업형 슈퍼마켓(SSM)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소비자가 4100원대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독창성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유쾌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했다”며 “평소 주량이 약해 소주 보다 다른 주종을 즐겼던 소비자들에게도 혼술용으로 부담없이 즐기기에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