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앞두고 12월 한정판 케이크 2종 출시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1-25 11:34
123 views
N
▲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12월 한정 특별 케이크를 공개했다. 실버라이닝 케이크(사진 왼쪽)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사진 오른쪽)의 모습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12월 한정 특별 케이크를 공개했다.

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는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부티크'가 올해 선보인 케이크는 '실버라이닝 케이크'다. 동글동글한 크리스마스 볼 장식을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실버라이닝(Silverlining)'은 '구름의 흰 가장자리'라는 가리키는 단어로 '밝은 희망'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는 따뜻한 겨울과 밝은 새해를 소망하는 메시지를 담아 이름을 ‘실버라이닝 케이크’라 정하고 케이크 상단에 구름을 형상화한 버터 밀크 생크림 장식을 더했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인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도 함께 출시된다.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매년 12월 고객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실버라이닝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