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GC인삼공사, 지역 이웃에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눠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1-21 12:29
268 views
N

▲ KGC인삼공사 임직원이 20일 중랑구청에서 지역 이웃에 나눠 줄 김장을 담고 있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KGC인삼공사가 지역 이웃들을 위해 김치를 직접 담그고 전달하는 '정관장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9일과 20일 ‘정관장 사회봉사단’ 소속 임직원 400여명과 함께, 정관장 사업장이 위치한 서울, 대전, 부여, 원주에서 약 2만kg 상당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정관장 가맹점주와 인삼경작인도 함께 참여하여 상생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만들어진 김치는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1300여 가구에게 정관장 홍삼원 제품과 함께 전달되었다.

KGC인삼공사 김호겸 실장은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정성껏 담근 김치와 정관장 홍삼을 이웃들이 드시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전 직원이 참여하는 정관장 펀드를 통해 회사와 매칭 펀드형태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아프리카 식수위생을 지원하는 ‘홍이야 부탁해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도 참여 가능한 참여형 사회공헌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