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16일 현대홈쇼핑서 첫 선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1-15 11:54
290 views
201911151154N
▲ [사진제공=조성아뷰티]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조성아뷰티가 ‘에이치 세럼 스틱’의 시즌3 버전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를 16일(토)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지난 해 11월 첫 선을 보였던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스페셜 수시 케어 노하우를 담은 간편 스틱형 제품이다. 휴대하기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피부 보습 케어를 가능하다.

16일(토) 오후 3시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공개하는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프로폴리스 꿀세럼 120병을 스틱 한 통에 응집시켜 혹한기 피부 비상 시즌에도 탄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막강 스펙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순금가루와 황금누에고치를 콜라겐 캡슐에 적용한 일명 ‘황금누에캡슐’이 피부에 바르는 즉시 신선하게 터져나와 짱짱한 황금탄력막을 씌워주며 황금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SCI급 논문으로 항노화, 보습 효능이 검증된 3중 프로폴리스 콤플렉스(블랙비 프로폴리스, 그린 프로폴리스, 레드 프로폴리스)와 5개국 대표 명품 허니 콤플렉스(러시아 바시키리야꿀, 뉴질랜드 마누카꿀, 슬로베니아 아카시아꿀, 하와이 화이트 허니, 국내산 밤꿀)가 만나 속보습과 속탄력을 확실하게 잡아줘 광채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피부 속(2.5mm) 보습 채움 ▲동절기 유사환경에서의 보습 지속력에 도움 ▲눈가, 팔자, 목 주름 개선 ▲피부 겉과 속 탄력 개선 ▲피부 탄성복원력 개선 ▲38시간 광채(윤기) 지속에 도움되는 것을 임상으로 입증 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혹한기 피부 비상 시즌,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물 마시듯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를 사용해 하루 종일 마를 틈, 늘어질 틈, 광 떨어질 틈 없이 번쩍번쩍 짱짱하게 광채나는 황금꿀광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