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CJ푸드빌 빕스, ‘딜리셔스 퐁듀 매직’ 겨울 신메뉴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1-13 17:35   (기사수정: 2019-11-13 17:35)
131 views
201911131735N
▲ [사진제공=CJ푸드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딜리셔스 퐁듀 매직(Delicious Fondue Magic)’을 콘셉트로 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퐁듀 와 다채로운 파티 메뉴를 함께 구성해 깊고 진한 풍미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표 메뉴인 ’멜팅 치즈 퐁듀 플래터’는 고르곤졸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등을 따뜻하게 녹여 채소, 소시지, 옥수수 등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파티 메뉴다. ‘스노우 슈림프 치즈 퐁듀’는 오동동한 새우에 치즈 퐁듀를 더해 진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퐁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샐러드바 메뉴도 눈길을 끈다. ‘파티 브루스게타’는 오븐에 구운 브레드에 올리브, 토마토 살사, 튜나 등 다채로운 스프레드를 취향대로 올려 즐길 수 있다. 오븐에 구워 쫀득한 오징어 구이에 고소하고 알싸한 갈릭 오일을 더한 ‘알리오 올리오 오징어’, 홍합을 듬뿍 넣어 담백하고 깊은 맛의 ‘홍합스튜’ 큼직한 포크 바비큐에 블랙페퍼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블랙 페퍼 포크’ 등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킨다.

연말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그랑파티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고소한 랍스터, 키조개쉘에 담은 씨푸드 그라탕을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로 올 겨울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다.

파티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디저트 메뉴로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앙증 맞은 트리 모양의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무알콜 겨울 와인 음료 ‘뱅쇼’를 선보인다.

한편,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축하하기 위해 11월17일까지 인기 열대과일 ‘망고스틴’을 디너와 주말에 무제한으로 선보인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빕스에서 나만의 퐁듀를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빕스타그램)과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퐁듀팟 세트’를 증정하고, 참여자 모두에게는 시원한 에이드 또는 맥주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15일까지 BC카드로 결제 시 10만 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다채로운 미식을 즐기며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풍성한 파티 메뉴를 기획했다”면서 “가족, 연인, 동료들과의 연말 모임에 최적의 장소인 빕스에서 행복한 연말 추억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