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KB증권, 고객센터 직원 위한 '힐링 디너' 개최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11-11 14:03
66 views
N
▲ 9일 김영길 KB증권 WM부문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임직원들이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 감정노동 근로자 스트레스 해소 위한 프로그램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KB증권은 지난 7일 고객센터 고객응대 직원들을 대상으로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쌀쌀한 가을밤! 마음을 통해 전하는 따뜻함'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감정 노동 근로자인 고객응대 직원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의 시간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한 후원 물품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기부 행사와 고객응대 직원들을 위한 '힐링 디너'로 구성됐다.

먼저 권용욱 KB증권 고객센터장과 임직원들은 일주일간의 모금활동을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라면 50박스를 목1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 물품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9일 서울 목1동 주민센터에서 권용욱 KB증권 고객센터장이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 기부 행사 후 이명신 목1동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또 박정림 사장과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힐링 디너'는 △마음을 전달하는 동료들의 깜짝 편지 공개 시간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레크리에이션 활동 △임직원 간 소통의 시간 등 프로그램으로 짜였다.

KB증권은 상담으로 지친 고객응대 직원들의 정서적 힐링과 공감 및 소통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또 고객센터 고객응대 직원들의 고충해소와 근무 만족도 개선을 위해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뿐만 아니라 스마일 데이, 정기 교육 실시 등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권 센터장은 "직원의 행복과 소외된 이웃을 함께 돌아보며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가기 위한 나눔플러스 힐링 디너가 KB증권 고객센터의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