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터넷, 22일 BW 거래소에 상장 예정
차동문 | 기사작성 : 2019-11-11 11:22   (기사수정: 2019-11-11 11:22)
196 views
N
▲ '웹브라우저x댑스토어'[사진제공=디센터넷]


[뉴스투데이=차동문기자] 디센터넷이 오는 22일 글로벌 10위권 거래소인 BW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회사는 ‘눈에 보이는 실생활의 블록체인 기술’을 표방한 '웹브라우저x댑스토어' 를 개발했다.

이회사는 기존 웹브라우저보다 3배에서 8배 정도 속도가 빠른데다 광고를 자동삭제하는 기능으로 8월 오픈 이후 실사용자들의 입소문이 나면서 회원을 늘려가고 있는 오시리스 브라우저를 오픈했었다. 최근 삼성이 시장참여를 선언한 댑스토어를 10월 오픈해 해외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댑스토어는 기존 회사들이 단순히 댑을 소개하는 플랫폼이었으나, 유저들이 디앱을 직접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능동형 플랫폼으로는 유일하다.

'오시리스 브라우저’ 는 자체 지갑을 내장하고 있어, 번거로운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과정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황정환 디센터넷 대표는 “실생활에서 일반인이 바로 사용하는 블록체인 기술 구현이 목표"라면서 “현재 모든 베타 테스트를 완료하고 서비스를 본격 진행하고 있는 만큼 상장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센터넷 사는 BW 거래소의 ‘스파이스’토큰 상장과 함께 투 더 문(To The Moon) 프로그램을 통해 스파이스 토큰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