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타임(Chatime)’, 향기로운 하루를 위한 재스민 티 출시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11-11 10:51
120 views
N
▲ 재스민티와 재스민밀크티[사진제공=차타임]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차타임(Chatime)’이 다가올 11월 15일 재스민 2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쌀쌀한 겨울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해 꽃 향기가 가득 나는 신메뉴 2가지를 선보인다.

출시되는 메뉴는 재스민의 향이 녹차에 착향된 것으로 알려진 화차로 ‘재스민 티’와 타피오카 펄을 추가해 먹을 수 있는 ‘재스민 밀크티’ 2종이다. 각각의 메뉴는 꽃 향기와 함께 부드럽고 고소한 밀크티로 조화를 이뤄, 따스한 커피나 밀크티 등을 찾는 소비자들을 포함해 다수의 입맛을 만족 시킬 전망이다.

이름만 들어도 향긋함이 느껴지는 재스민티는 카테킨이라 불리는 폴리페놀이 풍부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울러 기관지 건강과 감기 예방에도 도움을 줘, 겨울철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스페셜 음료다.

지난번 출시된 대만 차타임 본사에서 직접 수입해 공급된 ‘브라운 슈가 버블티’와 알코올 대신 티를 적용한 모히토 시리즈의 ‘큐라소 티 에이드’, ‘그린 애플 티 에이드’ 또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차타임은 티에이드, 망고, 과일티 등 차별화된 신선하고 영양 많은 재료를 이용해 지속적으로 메뉴 개발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기반으로 다수의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고 품질 좋은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차타임 관계자는 “자사는 블랙티, 우롱티, 썬문레이크티, 로스티드티, 얼그레이 티 등 다양한 티를 원료로 최상위 품질의 차잎을 이용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꾸준한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영양가 있고 건강한 음료를 제공하는 밀크티 브랜드가 될 것이다. 해당 음료는 차타임 양산 증산역점, 인천 차이나타운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