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신라스테이, 6번째 생일 맞아 '해피 버스데이'패키지 출시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1-08 16:36
136 views
N
▲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6주년을 맞아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6주년을 맞아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다양한 구성과 할인 혜택을 담은 오픈 6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5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 등 어메니티로 구성된 모던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한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동탄이 오픈 한 해인 2013년에 출생한 어린이에게는 디너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성인 디너 뷔페 2인,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 2013년 출생 고객 디너 뷔페 1인 무료 제공하며, 패키지 이용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3년 동탄점을 시작으로 광화문, 역삼 등 서울권에 6개, 해운대, 제주 등 지방권 5개 호텔을 포함해 현재는 전국 11개 호텔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비즈니스호텔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신라스테이의 성장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실용적인 부대시설과 서비스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이색적인 패키지는 물론 지역의 다양한 관광, 문화자원을 활용하는 차별화된 시도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힌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