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신세계사이먼,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협력 위한 기부금 전달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1-08 14:12
155 views
N
▲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사진 우측)가 여주시 이항진 시장(사진 좌측)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여주시에 전달한다고 8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신세계사이먼은 여주시와 함께 8일부터 10일까지 우수한 여주시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직거래 장터인 ‘파머스 마켓’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개최한다.

한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농특사눌 직거래 장터'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해 왔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국내를 대표하는 쇼핑 센터로 성장한 것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