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마켓컬리, 전지현 내세운 신규 광고 두번째 에피소드 공개 "장보기 대세앱=마켓컬리"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1-08 11:45   (기사수정: 2019-11-08 11:45)
148 views
N
▲ 마켓컬리가 공식 모델 전지현을 내세운 신규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장바구니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마켓컬리]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마켓컬리가 공식 모델 전지현을 내세운 신규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장바구니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마켓컬리의 이번 광고는 지난 에피소드에서 강조한 ‘국내 최초 새벽배송’을 넘어 ‘장보기 대세 앱=마켓컬리’라는 새로운 공식을 소개했다. 성장을 견인한 신선식품을 넘어 육아, 생활용품, 리빙, 반려동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성공적으로 확장하며 고객의 생활 속 가장 가깝고 편리한 장보기 앱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또 마켓컬리는 론칭 이래 엄격한 입점 절차와 큐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이용하는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특장점을 잘 표현해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앱으로서 격차를 벌려가겠다는 다짐을 담아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올해 1월부터 마켓컬리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전지현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한편 마켓컬리는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를 기념해 총 1천만 원의 장보기 지원금을 제공하는 ‘컬리 장보기 AWARDS’를 진행한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마켓컬리는 고객분들이 보내주시는 믿음과 사랑을 원동력 삼아 ‘가장 좋은 것만 소개하겠다’는 우리의 철학을 변함없이 지켜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진정성을 근간으로 더욱 많은 고객분들의 일상에 가장 믿을 수 있고 편리한 장보기 앱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