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신라면세점, 라프레리와 파트너십 강화 행사 진행 "협업 관계 강화"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1-08 11:23
86 views
N
▲ 신라면세점이 지난 5~6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아트 전시회 '아이즈 인 포커스'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프레리(La Prairie)’와 손잡고 한중 고객 초청행사를 열며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5~6일 이틀간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아트 전시회 ‘아이즈 인 포커스(Eyes in Focus)’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신제품을 체험해보는 기존 형태의 론칭행사에서 벗어나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예술 작품을 통해 알리는 업계 최초의 아트 전시회로 진행돼 호평을 얻었다.

한편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인 라프레리와 신라면세점의 협업은 지난해 3월 신라면세점 전용 단독 제품 출시부터 시작되었다. 지난해 11월에 열린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The Beauty House With La Prairie)’ 행사는 라프레리가 처음으로 면세사업자와 손잡고 함께 주관한 대규모 행사로, 이번에 두 번째 고객 초청행사인 ‘아이즈 인 포커스(Eyes in Focus)’를 진행하며 양사간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했다.

신라면세점 MD팀장 김영훈 전무는 “신라면세점이 화장품·향수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면세점으로 자리를 잡으며 뷰티 브랜드의 협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상품홍보뿐 아니라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