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이스타항공, 부산~타이베이·화롄 신규 취항
임은빈 기자 | 기사작성 : 2019-11-08 11:10
135 views
N
▲ 지난 7일 김해국제공항에서 이스타항공 부산~타이베이 첫 운항편(ZE961) 승무원들과 관계자들이 신규취항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제공=이스타항공]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이스타항공이 부산 출발 국제노선을 다변화 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이스타항공 임직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새 국제노선 부산-타이베이/화롄 첫 운항을 축하하기 위한 신규취항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취항한 부산~타이베이 노선은 주 6회(월, 화, 수, 목, 금, 토) 운항하고 오는 10일 신규 취항하는 부산~화롄 노선은 주 1회(일) 운항한다. 특히 부산~화롄 노선은 지난달 29일 신규 취항한 인천~화롄 노선과 함께 국적사 단독 노선으로 대만 칭수이 절벽, 타이루거 협곡 등 풍부한 관광 자원으로의 접근성이 향상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취항으로 부산~타이베이/화롄/방콕/코타키나발루/블라디보스토크 등 5개 국제노선을 운영하게 되며, 노선다변화를 통한 지방 항공 수요 확대에 나선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연중 최대 특가 이벤트 ‘레드페스타’ 이벤트 종료를 앞두고 특별 추가 10% 할인코드를 발급했다. 코드는‘REDFST’이며 8일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번 특가이벤트를 통해 신규취항 노선인 부산~타이베이, 화롄노선은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5만71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