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HN, ‘지스타 2019’에 게임 클라우드 ‘토스트’ 홍보관 운영
임은빈 기자 | 기사작성 : 2019-11-08 10:46
139 views
N
▲ [사진제공=NHN]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NHN이 오는 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9’에 참가, BTB관 내 ‘TOAST(토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NHN의 TOAST 부스는 게임 운영에 필요한 클라우드 기반의 모든 서비스를 총집결해 국내·외 글로벌 게임사 및 기업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출품 서비스로는 △TOAST △Gamebase(게임베이스) △AppGuard(앱가드) △Workplace Dooray!(워크플레이스 두레이) 등이 있다.

이와 함께 TOAST만의 게임 기술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지스타 기간 중 열리는 G-CON 2019에서는 AppGuard 개발을 총괄한 김성준 NHN 응용보안팀장의 ‘모바일게임 해킹 사례와 방어기술’을 주제로 한 강연이 오는 14일 진행된다. 15일에는 게임 클라우드와 글로벌 서비스 및 보안 전략을 소개하는 ‘TOAST 게임세미나’가 벡스코 세미나실 212호에서 낮 1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NHN은 TOAST부스를 방문하고 상담을 진행한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