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머니’ 정지영 감독·조진웅·이하늬, 라디오 연이어 출연.. “영화 13일 개봉”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11-08 09:25   (기사수정: 2019-11-08 09:25)
100 views
N
▲ 지난달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블랙머니’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조진웅(왼쪽부터), 정지영 감독, 이하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영화 ‘블랙머니’ 주연배우 조진웅, 이하늬와 정지영 감독이 라디오에 출연한다.

오늘(8일) 방송된 TBS FM ‘김어준의 뉴스공장’에는 정지영 감독의 신작 ‘블랙머니’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졌다.

이어 이날 오전 11시에는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조진웅과 정 감독이 나란히 출연한다. 또한 개봉 하루 전인 12일에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조진웅과 이하늬가 동반 출연한다.

15일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조진웅, 이하늬, 정 감독 모두 총출동할 예정이다.

한편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나가는 양민혁 검사(조진웅)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3일 개봉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