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젼, 스마트 모바일 그룹웨어로 ‘장관상’ 수상
황경숙 기자 | 기사작성 : 2019-10-24 15:00   (기사수정: 2019-10-24 15:00)
248 views
N
▲ [사진제공=코비젼]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코비젼 (대표이사 위장복)은 24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ICT Innovation Awards’에서 ICT융합 유공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 7개 기관이 주관하는 본 상은 ICT 융합 및 활용을 통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에 수여한다.

기업용 협업솔루션개발 전문 업체인 ㈜코비젼은 모바일을 통한 그룹웨어로 기업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기업경쟁력 및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것과 더불어 지속적인 매출 성장, 일자리 창출을 통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코비젼은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룹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의 협업 문화에 기여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코비젼은 음성명령, 생체인증, 모바일 기안, 다크모드 등 차별화된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업그레이드 제품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비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