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G마켓, 독일 가전 ‘밀레’ 입점 기념 35%할인·사은품 증정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0-24 15:03
135 views
201910241503N
▲ [사진제공=G마켓]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오는 27일까지 스마일배송관에서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밀레의 고성능 진공청소기 베스트셀러 모델 ‘C3 파워라인’ 시리즈를 최대 35% 단독 특가로 선 보인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인 ‘C3 캣앤독 파워라인/레드’는 35% 할인에 사은품으로 파켓브러쉬(8만원 상당)와 헤파필터(4만5000원 상당)를 각 1개씩 제공하며, ‘C3 알러지 파워라인/옐로우’와 ‘C3 알러지 파워라인/블루’는 32% 할인에 헤파필터 1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밀레 제품을 구매한 후 G마켓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전 고객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늘 오후 6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내일 받아볼 수 있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은 기존에 잘 알려진 생필품과 가공식품 카테고리 외에도 대우 에어프라이어/샤오미 공기청정기/경동나비엔 온수매트/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등 다양한 가전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지난 여름에는 주문 대란을 일으켰던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스마일배송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향후 스마일배송관은 가전 브랜드 라인업을 꾸준히 보강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스마일배송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SS사업실 송승환실장은 “G마켓 스마일배송관의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40% 늘어나는 등 수요가 늘고 있다”며 “생활용품과 가공식품을 비롯 가전, 패션뷰티, 유아동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주문한 다음 날 묶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편의성이 스마일배송의 꾸준한 성장 비결”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