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독서 ‘리딩게이트’, 10월24일 GS홈쇼핑방송서 선보여
염보연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8 19:06
858 views
N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2019 온라인 독서분야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리딩게이트가 10월 24일 GS홈쇼핑방송에 선보인다. 현재 GS샵을 통해 사전 앵콜 판매가 진행중이다.

리딩게이트는 최근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영어 원서 읽기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주목받고 있다.

영어 원서 읽기의 장점은 크게 세가지다. 첫 번째로 단어와 중요한 표현, 문장구조를 우리말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두번째는 점점 길어지고 있는 수능, 모의고사 영어 지문에 대비해 빠르게 읽고 요점을 파악하는 능력을 키워 준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배경 지식의 확장이다. 픽션과 논픽션을 아우르는 균형 잡힌 독서를 통해 학문적 지식과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리딩게이트는 현재 5,000여권의 독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생의 리딩 수준을 고려한 레벨은 22단계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독서 편식을 막기 위해 40여 개 테마 별 픽션과 논픽션을 제공하여 균형 잡힌 독서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전자책 형태로만 제공하는 온라인 독서프로그램과는 달리 해외 유명 원서를 오프라인에서 종이책으로 읽은 후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북퀴즈로 이해도 테스트 및 단어 학습, 듣기 훈련 등이 가능하다.

리딩게이트는 지난 9월 첫 출시한 ‘리딩게이트와 옥스포드 리드 앤 디스커버(ORD) 결합 패키지’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국 일류대학교인 옥스포드대학 출판부가 출간한 기초 과학 리더스 교재를 사용하여 명확한 표현과 화려한 실사, 분석력, 발표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구성됐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