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쿼리증권, 핀테크·전기차 배터리 테마 '맥쿼리코리아데이' 개최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8 12:08
305 views
N


맥쿼리코리아데이, 글로벌 전략·중국경제·아시아테크 등 주요 전략 공유

한국의 주요 성장분야인 핀테크, 전기차 배터리 업계 분석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맥쿼리증권은 변화하는 한국, 중국 및 글로벌 경제를 짚어보고 향후 성장 테마를 보유한 업계와 기업 전망을 공유하는 '맥쿼리코리아데이2019'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맥쿼리코리아데이는 내달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및 글로벌 맥쿼리 대표 애널리스트와 이코노미스트가 참석해 글로벌 전략, 중국 경제, 아시아 테크놀러지 및 글로벌 콴트 분석 등에 대해 발표한다.

또 맥쿼리증권이 다루는 국내 100여개 기업 중 주요 매수 및 매도 기회에 대해 논의한다.

특히 맥쿼리증권은 핀테크와 전기차 배터리를 향후 한국의 구조적 성장을 견인할 핵심 테마로 선정해 관련 산업의 현황 및 미래 전략을 전망하는 그룹 미팅 시간을 갖는다.

여기에는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 이승건 대표, SNE리서치의 김광주 대표 등 업계 전문가들의 핀테크와 전기차 배터리 세션이 진행된다.

황찬영 맥쿼리증권 대표는 "맥쿼리증권은 '맥쿼리코리아데이2019'에서 한국, 아시아 및 글로벌 경제를 조망하고 한국의 새로운 성장 테마를 발표할 예정이다"며 "이번 행사는 맥쿼리의 한국 및 글로벌 애널리스트 및 전문가와 함께 세계적 저성장 구도를 타계할 기회를 함께 찾을 수 있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