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국회 ‘샤인머스켓’ 포도 홍보·판촉행사 큰 호응
황재윤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4 05:11
372 views
201910140511N
▲ 지난 11일 김충섭 경북 김천시장과 ‘샤인머스켓’ 포도를 구매한 소비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경북 김천시]

국회·수도권 소비자 대상 ‘샤인머스켓’ 포도 홍보·소비촉진 힘

[뉴스투데이/경북 김천=황재윤 기자] 경북 김천시가 지난 11일 국회도서관 앞 광장에서 개최한 ‘샤인머스켓’ 포도 홍보·판촉행사가 국회와 수도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홍보·판촉행사는 김충섭 김천시장의 제안과 자유한국당 송언석(경북 김천) 의원의 화답으로 마련된 가운데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지역농협장, 농업인단체장, 재경김천향우회원들이 참석해 ‘샤인머스켓’ 포도의 홍보와 소비촉진에 힘을 보탰다.

김천시는 홍보·판촉행사에 앞서 김천 ‘샤인머스켓’ 포도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국회의원, 의원회관, 국회 취재기자들에게 사전에 홍보·시식용으로 400박스를 공급하는 등 사전홍보를 톡톡히 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홍보·판촉행사을 시작으로 김천농산물을 팔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 나설 것”이라며 “11월 해외 베트남 시장을 찾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김천농산물의 맛과 품질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판촉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 ‘샤인머스켓’ 포도는 씨가 없고 껍질째 먹을 수 있는 간편함과 입안에 퍼지는 망고 맛으로 한번 먹어본 소비자는 다시 찾는 과일로 알려졌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