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 대한 감상’…영천시, 치산관광지 캠핑장 새단장
황재윤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4 04:46
311 views
201910140446N
▲ 영천 치산캠핑장 전경 [사진제공 = 경북 영천시]

사업비 6억 투입 6인용 카라반 14대 전면 교체

[뉴스투데이/경북 영천=황재윤 기자] 경북 영천시가 치산계곡에 조성된 치산관광지 캠핑장을 새롭게 단장한다.

14일 영천시에 따르면 시는 산관광지 캠핑장 리모델링 사업은 2019년 1월부터 10월까지 국·도·시비를 포함 사업비 6억원을 투입해 6인용 카라반 14대를 전면 교체하고, 주변 경관과 어울리는 캠핑 감성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새롭게 단장된 6인용 카라반의 내·외부시설은 기존의 시설보다 더 아늑한 공간으로 내부에는 더블침대, 2층침대, 식탁, 가전제품 등이 구비됐다.

외부은 이용자 편의를 위한 피크닉 테이블, 대형 파라솔, 바비큐 그릴 등이 있고, 푸른 하늘과 깨끗한 치산계곡 속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캠핑다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완비했다.

특히 6인용 카라반을 교체하면서 래핑의 컨셉을 캠핑이 가지는 비일상으로의 감성과 스타영천의 별 이미지와 연계해 캠핑을 즐기러 오는 그 자체의 분위기로 연출했다.

감성적인 시문구를 삽입해 별에 대한 감상에 젖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색다른 느낌과 차별화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조성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별의 도시’ 영천시의 청정한 치산계곡에 자리 잡은 치산캠핑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 할 수 있는 캠핑 공간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