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농협, ‘대한민국 인삼 직거래 사업’ 진행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1 15:26
216 views
N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인삼 직거래 사업 개막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유통]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은 햇수삼 출하철을 맞아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51일간 ‘2019년 대한민국 인삼 직거래 사업’을 진행한다.

먼저,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과 창동점에서 ‘산지 직송! 수삼 직거래 행사’를 개최한다. 전국 11개 인삼농협이 엄선하여 출하한 햇수삼을 시중보다 10~15% 저렴하게 판매한다.

TV 공영홈쇼핑에서도 판매한다. 11일과 오는 15일 두 차례 방송을 통해 지역별 수삼의 특징, 인삼요리 레시피 등을 소개하고 튀김, 샐러드용, 삼계탕용, 홍삼 제조용 등 맞춤형 수삼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 체험행사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우리 인삼 알리기 등의 홍보 행사도 개최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 마련된 야외 특설매장에서 어린이들이 키즈 홍삼라테, 인삼 도시락을 직접 만드는 체험 시간을 가졌다.

농협경제지주(대표이사 김원석)는 “이번 행사가 우리 인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미래 고객인 어린이부터 20~30대 젊은 고객까지 더 많은 소비자가 인삼을 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인삼농가의 소득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