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키움증권, 글로벌 자산배분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1 13:19
95 views
N
▲ [사진제공=키움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키움증권은 고객들의 글로벌 자산 배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두 번의 해외주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는 22일과 29일에 각각 서울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과 한국경제TV 아카데미에서 열린다.

첫 번째 세미나는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30분간 '바벨전략을 통한 미국과 중국 투자전략'을 주제로 다룬다.

강연자로는 키움증권에서 글로벌주식과 ETF를 담당하고 있는 김진영 연구원, 중국주식을 담당하고 있는 홍록기 연구원이 나선다.

키움증권의 두 번째 강의 '미국주식 투자 101 아카데미 세미나' 역시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해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두번째 강의에서는 열린 사이버 대학교 이항영 교수와 US STOCK의 장우석 본부장이 미국 주식 거래 시 좋은 종목 선별법 등의 내용을 강연할 예정이다.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 대상으로 국가 상관없이 8영업일 이내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해외주식 성공투자를 위해 다양한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모든 세미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