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하나카드, 'L.POINT' 적립 혜택 담은 '엘페이 체크카드' 출시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1 11:25
122 views
N
▲ 하나 엘페이(L.pay) 체크카드 플레이트. [사진제공=하나카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하나카드-롯데멤버스, L.POINT 최대 2.0% 적립 카드 출시

연말까지 L.pay로 결제 시 추가 1.0% 적립 이벤트 진행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하나카드는 롯데멤버스와 콜라보를 통해 엘포인트(L.POINT)가 사용·적립되는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 엘페이(L.pay) 체크카드'는 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롯데면세점 등 L.POINT 제휴사에서 카드 결제 시 롯데그룹의 포인트인 L.POINT를 사용·적립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L.POINT 적립 혜택을 보면 지난달 30만원의 이용 실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L.pay·후불교통에서 사용할 경우 2.0%, 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롯데면세점 등 롯데가맹점에서 사용 시 0.5%가 적립된다.

만약 전월실적을 충족시키지 못했을 경우에도 국내 전 가맹점에서 L.POINT 0.1% 적립 혜택이 주어지므로 L.pay나 롯데가맹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유용하다.

하나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해 연말까지 카드의 혜택과는 별개로 L.pay에 등록해 결제 시 L.POINT 1.0%가 추가 적립되며, L.POINT 및 L.pay 채널을 통해 해당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L.pay로 첫 결제하면 10월 한 달 동안 최대 L.POINT 1만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 L.pay 체크카드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카드 홈페이지(웹/앱) 또는 L.POINT 및 L.pay 앱/웹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장은 "이번 L.pay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3900만명의 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발급 및 L.pay 간편결제와 롯데그룹 가맹점과 연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손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