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 가점 계산 '카톡'으로 해결
최천욱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1 11:24   (기사수정: 2019-10-11 11:24)
268 views
N
▲ 리얼모빌리티는 카카오톡을 통해 맞춤형 온라인 부동산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리얼모빌리티]
리얼모빌리티, ‘카카오톡채널 알파고' 서비스 개시

[뉴스투데이=최천욱 기자] 청약 가점을 카카오톡으로 알아본다. 리얼모빌리티는 11일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 아파트 예비 청약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부동산 상담 서비스 '카카오톡채널 알파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상담 고객은 ‘카카오톡채널 알파고'를 이용해 청약 자격, 청약 가점, 특별공급요건 등을 상담 받는다. 부동산 컨설팅을 포함해 시장분석, 부동산투자 등 분야의 전문가가 1대 1 상담을 해준다. 분야별 전문가는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는 고객의 상담내용을 모두 확인한 후 맞춤형 상담 리포트를 작성해 당일 또는 익일까지 카카오톡으로 개별 송출해준다. '카카오채널 알파고 서비스'에는 김병기 리얼하우스 분양평가팀장, 장재현 리얼투데이 리서치본부장, 금융권 전문가 2명이 참여한다.

상담 신청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 친구로 추가 하거나,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리얼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7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홍보도 제대로 되지 않았는데 반응이 좋은 편"이라며 "향후 분양시장에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