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대신증권, 거래처 교체 고객 대상 ‘3GO 이벤트’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1 10:42
74 views
N
▲ [사진제공=대신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국내외 주식, ETF를 대신증권으로 대체입고한 고객 대상 이벤트

10월 말까지 대체입고와 미국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상금 지원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대신증권이 타사대체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말까지 '3GO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경품이벤트는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외 상장 주식이나 ETF를 대신증권으로 옮기고 미국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500만원의 상금과 출고수수료를 지원한다.

구체적으로는 대체입고금액 100만원 이상 고객이 미국주식을 1만원 이상 거래하면 대체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250만원의 상금과 출고수수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을 500만원 이상 추가 거래하면 상금을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기간 내에 국내외 상장 주식 및 ETF를 100만원 이상 타사대체 입고하고,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서 전화 문의 할 수 있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불확실한 국내 경제로 인해 해외투자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와 경품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