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매형된다” 김민준♥권다미, 오늘(11일) 결혼.. 두 사람 나이차는?
정유경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1 10:21
767 views
N
▲ [사진캡처=권다미 SNS]

[뉴스투데이=정유경 기자] 배우 김민준과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 누나인 권다미가 결혼한다.

두 사람은 오늘(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앞서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6월 열애설이 불거진 후 “좋은 인연으로 만나는 중”이라고 공식 인정했다. 특히 열애 인정 3개월 만에 결혼식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최근 권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 잡지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한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다! 행복하게 잘 살자 오빠”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김민준은 1995년 패션쇼 ‘S/S New Wave in Seoul’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타짜’ ‘외과의사 봉달희’ ‘친구, 우리들의 전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권다미는 빅뱅 지드래곤 친누나로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사업가다. 권다미는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그는 36세로 44세인 김민준과 8살 나이차가 난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