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농협은행, 고객의 소리 우수제안자 초청행사 개최

김진솔 기자 입력 : 2019.10.10 14:50 ㅣ 수정 : 2019.10.10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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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이대훈 농협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우수제안고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농협은행, 우수제안고객 20명 초청해 감사의 마음 전달

고객의 소리, 다양한 제안을 은행 업무 개선에 적극 반영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NH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소재 본점에서 '2019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협의회 우수제안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농협은행은 우수제안고객 20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또 업무개선 및 건의사항 등 고객 제안사항에 대한 개선사례를 보고했다.

농협은행은 매월 1회 실시하는 '고객불만Zero회의'에서 고객 제안을 검토한다.

현재까지 '고객의 소리(VOC)협의회'를 거쳐 총 208건의 제안들에 대한 개선안을 적용하고 있다.

▲ 10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이대훈 농협은행장(왼쪽)이 우수제안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한편,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센터장 최명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실시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행사에 참석한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우수제안 고객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다양한 고객 제안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