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이니스프리, 12일까지 멤버십 데이 진행… 최대 30% 할인
안서진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0 11:30
76 views
N
▲ 이니스프리가 10월 멤버십데이 기간중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0원에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 [사진제공=이니스프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이니스프리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등급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피부 영양과 수분 손실이 쉬운 가을철을 맞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키트 3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월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상반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0원에 체험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링클 사이언스 스팟트리트먼트 본품(40ml) 절반에 해당하는 샘플을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등급별 할인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안티에이징 키트 사은품을 증정하는 10월 ‘멤버십 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