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키움증권, 고객중심 경영 위한 '고객패널' 모집
김진솔 기자 | 기사작성 : 2019-10-10 10:45
105 views
N
▲ [사진제공=키움증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키움증권은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강화하고자 '제3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증권사인 키움증권은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채널 운영뿐 아니라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했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주요 업무 및 서비스, 금융상품 가입 및 프로세스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낼 수 있는 제도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의견은 키움증권의 고객패널 담당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해당 제도를 통해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한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해서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에게 시상하며 고객패널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패널모집 및 의견접수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다.

고객패널 제도 관련 자세한 내용은 11일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