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동원F&B,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 출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9-23 10:42
131 views
N
▲ [사진제공=동원F&B]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한 장만으로도 넉넉한 슬라이스 치즈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으로 체다, 모짜렐라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이하 ‘덴마크 두툼치즈’)는 슬라이스 치즈 한 장당 두께가 4mm로, 입안 가득 진하게 퍼지는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두께뿐만 아니라 무게 또한 28g에 달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덴마크 두툼치즈’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치즈 2종으로 구성됐다. ‘덴마크 두툼 체다치즈’는 고소한 체다치즈에 고다치즈를 더해 치즈 함량이 80%에 달한다. ‘덴마크 두툼 모짜렐라치즈’는 기름기 없이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살리기 위해 모짜렐라 치즈 함량을 70%까지 높였다.

‘덴마크 두툼치즈’ 2종은 진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 덕분에 한 장만으로도 다양한 요리에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김치 볶음밥에 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면 음식의 맛을 돋워준다.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의 중량은 196g(28g*7매)이며, 가격은 3980원이다.

송혜진 동원F&B 유가공본부 CM은 “맛있는 치즈를 만들기 위해 치즈 함량부터 두툼한 식감까지 완성도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두툼치즈’와 같이 맛있는 치즈를 개발하고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