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LG전자, 뉴욕에 ‘LG 인스타뷰 냉장고’ 팝업 스토어 열어
오세은 기자 | 기사작성 : 2019-09-23 12:20   (기사수정: 2019-09-23 12:20)
303 views
201909231220N
▲ LG전자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LG 인스타뷰 냉장고’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팝업 스토어에서 칵테일 대결을 펼친 유명 래퍼 바닐라 아이스(Vanilla Ice)가 LG 인스타뷰 냉장고에서 꺼낸 구형(球形)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오세은 기자] LG전자가 19일부터 22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LG 인스타뷰 냉장고(LG InstaView Door-in-Door Refrigerators with Craft Ice)’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LG 인스타뷰 냉장고’는 호텔 라운지나 대형 바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고품질의 구형(球形) 얼음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객은 제품 하단의 냉동칸에서 지름 약 50mm의 크고 투명한 구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의 얼음 디스펜서에서는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만들 수 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아이스커피 등 여러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투명한 구형 얼음의 아름다움은 음료의 풍미를 더해준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유명 래퍼인 바닐라 아이스(Vanilla Ice)와 아이스티(Ice-T)가 크래프트 아이스를 이용해 칵테일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졌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조주완 부사장은 “집에서도 품격 있는 구형 얼음을 즐길 수 있는 LG 인스타뷰 냉장고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