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코오롱FnC 에피그램, 박소담 모델 발탁..‘동네 한바퀴’ 화보 공개
강이슬 기자 | 기사작성 : 2019-09-19 10:21
361 views
201909191021N
▲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에피그램'이 브랜드 모델로 박소담을 발탁하고, 박소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코오롱FnC]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박소담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에피그램은 박소담과 함께 ‘동네 한바퀴’라는 콘셉트로 여성라인을 선보인다. ‘동네 한바퀴’ 콘셉트로 선보이는 화보는 다양한 공간과 음식, 상점, 문화가 있는 경리단길에서 촬영됐다. 채광 좋은 창가 소파에 앉아 시나리오를 보다가 환기가 필요하면 일층 카페에 들러 오후 햇살을 받으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이 공간에서 생활하고 머무르며 마치 일상의 순간들처럼 에피그램의 색깔을 녹여 보여줄 계획이다.

박소담이 착용한 더블 트렌치 코트는 테일러드 라펠 디자인에 더블 버튼 여밈으로 단정하게 갖춰 입을 수 있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트렌치 코트지만 이면의 전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더 높였다.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코트는 도톰한 두께감에 부드러운 소재로 무채색 계열의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단정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에피그램 홍성택 브랜드매니저는 “배우 박소담과 함께 동네의 평범한 일상을 보여주지만, 익숙한 곳에서의 새로움을 발견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이처럼 에피그램은 단순히 옷을 파는 공간이 아닌 일상을 공유하며 평범한 작은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들어가는 데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피그램은 박소담의 캠페인 공개를 기념하며 20일부터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오롱몰에서 해당 기획전 내 상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에피그램은 경리단길에 올모스트홈 매장과 올모스트홈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올모스트홈 매장 1층은 의류 그리고 지방 소도시와 연계한 라이프스타일 소품 전용으로, 이번시즌 고창의 로컬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층에는 올모스트홈 쉐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은 쿠킹클래스나 회의, 소규모 파티가 가능한 공간이다.

올모스트홈 카페는 8월에 오픈하며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이 전해지는 공간구성과 내 집에 놀러 온 ‘좋은 사람’에게 대접하는 차 한잔의 여유를 전하는 카페 콘셉트를 갖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