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유한양행 뉴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무료체험 이벤트
김연주 기자 | 기사작성 : 2019-09-18 11:46
108 views
N
▲ 유한양행 뉴오리진의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무료체험 이벤트 이미지. [자료제공=유한양행]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김연주 기자] 유한양행 뉴오리진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90일분을 선착순 66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뉴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는 단순히 유산균의 ‘수(數)’에 집중하는 것을 뛰어 넘어, 어린이의 건강한 장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최적의 유익균 조합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모유에 주로 서식하는 어린이 유산균(L.루테리)을 포함한 어린이 맞춤 복합 유산균 6종도 들어 있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진짜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로 손꼽힌다.

또한, 뉴오리진만의 무(無)첨가 원칙에 따라, 고결방지제, 합성향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착색료 등을 넣지 않아, 우리 아이의 것만큼은 꼼꼼하게 따져 구매하는 엄마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제형은 캡슐이 아닌 가루 형태로 되어 있어, 큰 알약이나 캡슐을 삼키지 못하는 아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 방법은 뉴오리진 온라인 공식몰에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 내 체험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66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참여 시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30일분과 60일분 각각 1개씩(12만 5천원 상당) 받아볼 수 있다. 오는 10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나,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더불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매하면, 전홍삼 키즈 스틱 10개입과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트래블 키트를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선선해진 환절기, 자칫 떨어질 수 있는 우리 아이 면역력에 대비하려면 신체 최대 면역기관인 장 내 환경 개선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의 환절기 건강에 민감한 엄마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