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4가지 버전 ‘CM송’ 제작…청송사과 홍보 나서
황재윤 기자 | 기사작성 : 2019-09-12 09:02
499 views
201909120902N
▲ 경북 청송군청 전경 [뉴스투데이/경북 청송=황재윤 기자]

청송사과 CM송 행정전화 통화연결음 지정 외 사과축제 활용…향후 홍보영상 별도 제작

[뉴스투데이/경북 청송=황재윤 기자] 경북 청송군이 본격적인 사과 수확기에 앞서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하는 등 청송사과 홍보에 발 벗고 나선다.

12일 청송군에 따르면 군은 도시브랜드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사과’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청송사과 CM송’을 특별 기획·제작했다.

청송군이 선보인 ‘청송사과 CM송’은 20초, 30초, 1분, 1분 30초 4가지 버전으로 쉬운 멜로디와 맑고 깨끗한 산소카페의 이미지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의 특성을 잘 부각시킬 수 있는 가사를 입혀 누구나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청송군은 ‘청송사과 CM송’ 행정전화 통화연결음으로 지정하고, 홈페이지·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블로그에서 어느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휴대전화 벨소리 등으로 사용하게 할 방침이다.

청송사과축제를 비롯한 각종 축제, 행사, 공연 등에도 널리 활용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청송사과의 명성을 드높인다는 전략이다.

청송군은 향후 CM송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CM송을 포함한 2절 가사와 MR(반주음악)을 별도 제작해 청송문화원 합창단 공연 등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많은 분들이 자꾸 자꾸 따라 불러서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사과는 올해까지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최고의 사과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메일보내기
보내는분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내용
 
주요기업 채용정보